컨텐츠 바로가기

Log-in  Join  Cart  My page

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* 자주 묻는 질문
작성자 SWEAT (ip:)
  • 작성일 2021-06-02 14:58: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52
평점 0점



-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저희는 재고를 쌓아 놓고 판매하는 시스템이 아닌

주문이 들어오면 저녁에 거래처에 주문을 넣어 다음날 물건을 받는 시스템입니다.


평균적으로 결제당일과 / 주말을 제외하면 1-4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지연상품제외)

* PM 6:00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주문으로 포함됩니다.





- 물건 발송전 취소/변경을 하고싶습니다 ! 


주문 후 취소/변경 등을 원하시는 경우 * PM 2:00 이전까지 

(유선) 070 7807 6516  카카오채널 @스웻 로 전화주시거나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
 

*PM 2:00 이후로는 택배사에서 물건 수거가 이루어진 후 이기때문에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
(출고후 취소요청을 하신경우 수형후 반품배송비 부담후에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)





- 옷을 주문했는데 품절 됐어요 ! 


저희는 재고를 쌓아 놓는 시스템이 아니기때문에 계절이 지난 상품이나, 거래처에서 품절이 되면 

품절 안내 문자가 가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
- 휴대폰 취소는 어떻게 처리가 되죠?


휴대폰결제시 결제 시스템상 부분취소 또는 당월 이 지나는 경우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부분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계좌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상품가의 3.6% 수수료가 차감 후 환불됩니다





- 급한데 방문해서 물건을 받으면 안될까요?


저희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습니다. 방문 수령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며,

더욱더 노력하여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할 수있도록 하겠습니다. 





- 3개를 주문했는데 2개만 왔어요 ! 


빠른 배송을 위해 7일 이상 지연이 되는 상품을 제외하고 

 부분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배송 물건중 안온 제품이 

7일 이상 지연되는 제품이라서 제외 후 부분 배송 도와드린거라고 생각 해주시면

감사하겠습니다. (부분배송비는 스웻스토어 부담입니다)





**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

[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]


1. 제품 수령 후 7일 이상 지난 경우

2.고객 부주의에 의해서 제품이 파손 또는 오염이 생긴 경우

3.제품 사용 및 착용한 흔적이 있거나 세탁 또는 수선 한 경우

4.제품 구매시 상세페이지에 교환/환불 불가 내용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

5.제품 택 제거 및 제품 상자(브랜드 박스 및 의류 폴리백) 의 훼손이 분실이 된 경우 교환 환불이 어렵습니다.







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 하루 보내세요 :) 








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